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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요타 마크 x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0. 5. 3.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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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 년 이상의 역사에 막을 내린다 마크 X

    도요타는 중형 세단 인 마크 X를 2019 년 12 월로서 생산 종료한다고 발표했다.
    생산 종료함에 따라, 마크 X에 특별 사양 차 250S "Final Edition"및 250S Four "Final Edition"을 설정 발매를 시작했다.

    도요타 마크 X는 1968 년에 등장한 마크 Ⅱ의 후속 모델.
    50 년 이상의 긴 기간 도요타의 중형 세단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왔다.
    1980 년대에는 버블 기의 상류 사회 카 붐을 견인하는 인기 모델이된다.

    2004 년에는 차명을 마크 X로 개명.
    크라운에 이어 고급 세단으로서의 매력을 발신하고 있었지만, 세단 모델은 떨어지지 가속도 적으로 진행되어, 마크 X 판매량은 부진 갔다.

    2009 년 풀 모델 체인지 2 대째 마크 X가 탄생.
    판매 대수는 침체 된 채이지만, 모델 후기가되면 G 's와 GRMN 같은 스포츠 모델이 투입되었다.
    이러한 사용자 정의 차량은 매우 인기가 높고, FR (후륜 구동) 스포츠 세단을 열망하는 많은 잠재적 팬이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오래 져서 버린 것이 패인 있습니까?
    그리고 2019 년 12 월, 마크 Ⅱ에서 오랜 세월 이어져 온 역사에 막을 내리게됐다.
    이 선택 된 이유는 다양하다.

    먼저 세단 시장 축소에 따라 판매가 부진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기술을 포함한 최신 기술을 마크 X에 투입하지 않았다 (못했다)도있다.
    기본 설계가 너무 오래 토요타 중에서도 최신 FF (전 륜구동) 하이브리드 차량의 성능 차이가 크게 자란 점을들 수있다.


    만일, 마크 X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투입했다고해도, 크라운이나 캠리 등 자사의 세단과 동족상잔이 될 가능성이 높다.
    SUV의 인기도 세단 모델의 시장은 축소 경향 인 채다.
    이제 와서 마크 X 하이브리드 차량을 투입해도 큰 판매 대수 증가는 기대할 수없는 것이다.

    또한 도요타는 판매 채널의 통합을 추진하고있다.
    이에 따라 향후 차종 라이 업을 줄이고보다 효율적인 방향으로 향하게에서 이번 마크 X는 그 일례라고 할 수있다.

    블랙 & 레드의 스포티 한 인테리어가 특별 사양 차
    팬들에게 감사를 담아 설정된 특별 사양 차 250S "Final Edition"고 250S Four "Final Edition"은 인기 학년 250S를 기반으로했다.

    외부 (외부) 관계로 준비된 특별한 장비는 스퍼터링 도장 18 인치 알루미늄 휠 (2WD), 다크 도금 앞 범퍼 몰을 채용. 고급스러운 사양으로하고있다.


    외판 색상은 화이트 펄 크리스탈 샤인, 실버, 나의 소중한 사람 블랙 펄의 3 색을 설정합니다.


    인테리어 (내장)은 블랙 & 레드의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사양이되었다.
    알칸타라 + 합성 피혁 시트 표피와 레드를 배색 한 부드러운 가죽 도어 트림 표피를 채용.
    또한 가죽 권 4 스포크 스티어링 휠, 시프트 부츠, 인사이드 도어 그립, 프런트 콘솔 박스 등에는 곳곳에 레드 스티치를 더한.
    블랙 & 레드의 스포티 한 스타일로 통일하고있다.

    기능면에서는 안전 장비를 강화하고 주차시 접촉이나 충돌의 해결에 공헌하는 「통관 음파 탐지기 및 충돌 방지 "를 표준 장비했다.


    좀처럼 할인지만 구매는 각오가 필요
    도요타 마크 X 특별 사양 차 250S "Final Edition"의 가격은 3,331,800 엔이되고있다.
    기반 250S 가격이 3,207,600 엔이므로 약 12 만원 상승했다.

    이 약 12 ​​만엔 높은 분에서 18 인치 휠과 블랙 & 레드의 알칸타라 시트 통관 음파 탐지기 및 충돌 방지 장치 등이 장착 된 셈이다.

    베이스 차량 250S는 16 인치 휠이므로, 18 인치 휠 옵션을 선택했을뿐 플러스 약 16 만엔이된다.
    휠만으로도 충분히 이득 감이있는 설정.

    또한 통관 음파 탐지기 및 충돌 방지가 약 3 만엔.
    알칸타라 시트 분 및 기타 가식 분이 추가된다.

    플러스 된 특수 장비 분을 가미하면 플러스 약 12 ​​만 엔고라는 가격은 좀처럼 할인스러운 사양 할 수있다.

    그러나 무조건 추천 일까하고 말하면 조금 미묘하다.
    상당히 마크 X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문제가 없지만 꽤 오래된 V6 2.5L 엔진에서 11.8㎞ / L (JC08)는 연비 성능이 좋지 않은 자동차를 구입에는 그만한 각오가 필요하다.

    이미 마크 X의 재판매 가치는 수준의 자동차 등의 수준에서 도요타 자동차의 고급 모델로는별로 같은 상황이되어있다.
    연비가 이마 이치 모델은 향후 상당히 개성있는 모델 이외 재판매 값이 비싼 +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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