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주식) 코로나 종식으로 주가 회복 될 7가지 미국주식 종목 추천(VISA, WMT, SBUX, INTC, CZR, DAL, IDS)
    재태크 투자 2020. 8. 6. 22:25
    반응형

    코로나 종식으로 주가 회복 될 7가지 미국주식 종목 추천 

    여러분은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이후의 삶을 상상할 수 있으시겠어요??

    어디로 갈까요? 어떤 식당에서 어떤 것들을 먹을까요? 그리고 어떤 친구들과 가족들과 먼저 다시 연락을 할까요?

     

    그러한 질문들은 약간의 고통과 함께 올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진정 "정상적인" 세상이 멀게 느껴지기 때문인데요.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계속 증가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인베스터플레이스 그룹의 다나 블랭켄혼은 정상 복귀가 올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그는 현재 만들고 있는  백신이나 치료법이 결국에는 효과적으로 치료에 성공할 것이라고 기술했습니다.

     

    회복기가 시작되면 기업은 더욱 자신 있게 다시 문을 열고 정상적인 영업에 돌입할 것입니다. 치료법이 점점 확산되고 치료가 잘 이루면서 대중의 공포는 완화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후속 영향은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지금 현재까지도 이러한 생각들은 그저 희망적인 것 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모든 징후는 결국 이 일이 정상적인 상황으로 되돌아가는 방향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면, 많은 산업들이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인베스터 플레이스(InvestorPlace)의 블랭켄혼은 아무리 장기적이라 하더라도 현명한 투자자들은 이 기회를 위해 지금 자리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블랭켄혼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후 반등할 것이라고 추천하는 7개 종목을 아래 소개 드립니다!!

    ▶ Visa : 비자 (NYSE:V)

     Walmart : 월마트 (NYSE:WMT)

     Starbucks : 스타벅스 (NASDAQ:SBUX)

     Intel : 인텔 (NASDAQ:INTC)

     Caesars Entertainment : 시저스엔터테인먼트 (NASDAQ:CZR)

     Delta Air Lines : 델타항공 (NYSE:DAL)

     Disney : 디즈니 (NYSE:DIS)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